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성암보험추천 현명하게 알아보기

여성암보험추천 현명하게 알아보기


암 발견 및 치료가 기술발전으로 인해 비율이 높아지긴 했지만 그에 비례해 비용 또한 증가한 것이 사실입니다. 따라서 검사와 치료에 의한 암을 대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비용에 대한 대비도 생각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많은 상품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보험을 찾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보험을 찾으려면 특정암에 대한 가족력도 확인해야 하고, 보험료 인상여부, 보장기간과 암종류별 진단금은 어느정도 받을수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암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여성암보험추천


무슨 보험이든 보험료가 낮으면 좋다고 생각하시는데, 보험료가 낮다고 무조건 좋은것이 아닙니다. 그만큼 보장내용이 줄어들수 밖에 없으니 개개인의 상황에 맞게 보험료와 보장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해 보시고 가입하셔야 합니다.


갱신형암보험이 저렴하다고 하는 경우가 많지만, 3~5년 주기로 갱신을 거듭하다 보면 보험료가 올라가는 상품 이므로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암보험추천


일반암 외에 갑상선암, 기타 피부암, 경계성종양, 남녀 생식기암, 상피내암 등의 기타암까지 보장되는 상품인지 보장이 안되는지 가입시 꼭 주의해서 확인해 보시고 가입 하셔야 합니다.


보험료가 부담 없고 일반암 진단비등 실속 있는 보장상품 선택이 필요합니다. 어디가 나에게 더 보장이 잘되고 보험료가 저렴한지 비교해보시면 됩니다.



여성암보험추천


암보험의 경우 가입후 바로 보장되는것이 아니라 최소 90일이 지나야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보험사별로 차이는 있지만 100%보장을 받기 위해서는 1~2년정도 시간이 지나야 받을 수 있으니 암보장 책임보장 개시일도 체크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암보험을 판매하는 보험회사들이 판매를 중단하고 있거나 보장을 점점 축소해 가고 있습니다. 이유는 늘어나는 암 발병률로 인해 보험사들이 입는 손해율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 주원인 입니다.



여성암보험추천


보통 갱신형보다는 비갱신 암보험이 보험료 측면에서 유리한 것이 사실이며 장기적으로 암보장을 받고 싶다면 비갱신형 암보험이 좋습니다.


몇몇 상품들 중에 수술할때마다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고 1회 및 몇회한도로 제한이 있는 상품도 있으니, 불안한 미래를 위해서 치료시마다 지속적으로 지급되는 상품을 선택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암보험료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해당사이트로 부터 포인트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